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롤 점검 연장, 지옥의 나서스-팝스타 아리 공개 '기대 만발'

by
롤 점검 연장, 지옥의 나서스 공개
Advertisement
'롤 점검 연장, 지옥의 나서스'

Advertisement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이 27일 오후 5시까지 연장된 가운데, 새로운 스킬과 스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됐던 롤 점검 시간이 오후 5시로 연장됐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이번 업데이트는 프리시즌의 다양한 콘텐츠 변화를 담고 있어 더 긴 작업 시간과 검수 작업이 필요하다"며 "기존에 안내 드린 점검 완료 시간에 임박하여 롤 점검 시간을 연장하기 보다는 좀 더 이른 시간에 안내 드리는 것이 프리시즌을 기다리고 계시는 롤 유저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라이엇게임즈는 "3.14 패치 적용 작업을 위해 27일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게임과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하지만 당초 공지와는 달리 롤 서버점검은 오후 5시까지로 연장됐다.

또 3.14 롤 패치부터 '팝스타 아리'와 '지옥의 나서스'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끈다.

Advertisement
팝스타 아리는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팬아트 '제네레이션 아리'에서 영감을 얻어 새로 출시하는 스킨으로, 가격은 975rp다.

지옥의 나서스는 나서스의 전설 스킨으로, 궁극기를 사용하면 켈베로스로 변신하는 등 기능을 갖고 있으며 가격은 1920rp으로 알려졌다.

롤 서버점검 연장 소식과 지옥의 나서스 스킬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점검 언제 게임 할 수 있는 걸까?", "롤 점검 4시간 연장 너무 한다", "지옥의 나서스 완전 기대된다", "지옥의 나서스도 궁금하지만 아리 스킨도 완전 궁금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