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파니-보라 절친샷, 미모도 친분도 '우월해'

by
사진출처=패션왕 코리아 페이스북
Advertisement
SBS '패션왕 코리아'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요계 절친 티파니와 보라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친분 관계를 인증했다.

Advertisement
소녀시대 티파니와 씨스타 보라는 최근 한 패션잡지의 '절친 특집' 화보를 촬영하며 촬영 도중 찍은 커플 셀카를 '패션왕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ashionKingKorea.official)을 통해 깜짝 공개했다. 평소 전혀 다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사람은 커플 셀카에서 묘하게 비슷한 분위기를 풍겨 닮은꼴 비주얼을 자랑했다.

연예계 패셔니스타들이 디자이너와 팀을 이뤄 경쟁하는 경연 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에 출연중인 두 사람은 각자 다른 디자이너와 함께 서바이벌에 참여하고 있다. 살아남기 위해 경쟁을 하는 사이가 됐지만, 제작발표회 등을 통해 "서로의 집에 놀러갈 정도로 친분이 깊다. 함께 출연하게 돼 신이 난다"며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의 커플 셀카는 자매처럼 다정한 분위기를 풍겨 두 사람의 절친 관계를 증명하고 있다. 깜찍한 티파니와 섹시미의 대명사 보라는 셀카에서는 쌍둥이처럼 닮은 모습을 보여줘 팬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