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양상국 연인' 천이슬, 섹시 화보 '초미니 볼륨몸매'

by
Advertisement
개그맨 양상국이 여자친구 천이슬에 대한 악플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Advertisement
양상국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에서 "나와 여자친구 천이슬의 열애설 후 악플이 정말 많았다"고 털어놨다.

이날 양상국은 "여자친구가 열애설이 터진 후 상처를 정말 많이 받았다. 악플들을 너무 심한 게 있다"며 "욕도 정도껏 써라! 너희도 한 번 해봐라. 잡히면 죽는다"라며 악플러들을 향해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양상국의 이 같은 발언에 천이슬이 1일 현재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과거 아찔한 사진이 화제다.

천이슬은 최근까지 성인 무협게임 '레전드오브소울즈'의 홍보모델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녀는 모델로 활동할 당시 섹시 화보를 공개해 게임유저들의 시선을 모았다. 당시 화보 속 천이슬은 타이트한 블랙 초미니 차림으로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볼륨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Advertisement
천이슬의 악플에 네티즌들은 "천이슬씨 너무 악플에 힘들어 하지 마세요", "천이슬씨 악플은 다 어린이들이 다는 것이랍니다. 몸매가 좋아서 부러워하는 거에요", "천이슬씨 너무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