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릭남, 바바라 팔빈 이어 아만다 사이프리드 인증샷 '선남선녀'

by
Advertisement
오디션 가수 출신 리포터 에릭남이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에 이어 할리우드 스타 아만다 사이프리드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현재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약 중인 에릭남은 미국에서 학교를 다닌 만큼 영어에 능통해 주로 외국배우의 인터뷰를 도맡아 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한국을 방문한 바바라 팔빈에 이어 3일 첫 내한한 아만다 사이프리드와도 인터뷰를 진행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이에 에릭남은 4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아만다와 재밌는 인터뷰! 일요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라는 글과 함께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검은색 안경을 쓰고 훈남 외모를 뽐내고 있는 에릭남과 새빨간 립스릭에 금발의 인형 같은 미모를 선보이고 있는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카메라를 향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에릭남은 앞선 인터뷰를 통해 만난 바바라 팔빈과 전화번호를 교환한 사실을 밝히며 미녀스타들과의 화려한 인맥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에릭남이 진행한 아만다 사이프리드와의 인터뷰는 오는 8일 오후 3시 5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