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도연-고수 '집으로가는길', 금난새와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by
Advertisement
영화 '집으로 가는 길'이 송년 오케스트라 시네마 콘서트를 개최한다.

Advertisement
'집으로 가는 길'은 9일 오후 7시 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송년 오케스트라 시네마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적인 마에스트로 금난새의 지휘 아래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집으로 가는 길' 테마곡부터 대중에게 친숙한 클래식 음악, 연말과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캐럴을 들려준다.또 방은진 감독과 전도연 고수, 아역 강지우가 참석해 영화와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려준다.

'집으로 가는 길'은 5일까지 공식 SNS 및 포털사이트 영화 섹션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샌드 유어 러브'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된 2명에게는 전도연과 고수가 직접 사연을 소개하고 편지를 전달하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Advertisement
'집으로 가는 길'은 프랑스 오를리 공항에서 마약범으로 오해받아 대한민국에서 비행기로 22시간 거리 마르티니크 섬 감옥에 수감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세상에 호소하는 남편의 실화를 그린 작품으로 11일 개봉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