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은지 근황, 리지와 인형극 인증샷 ‘사투리 쓰는 애자매’

by
정은지 근황
Advertisement
정은지 근황

Advertisement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와 에프터스쿨 리지가 함께 찍은 인증샷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은지, 리지의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캐릭터 의상을 착용한 정은지와 리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사진은 12월3일 리지가 자신의 트위터에 "짠! 여우랑 분홍이 인형극. 부산자매 은지랑 ′신화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공개됐다.

Advertisement
사진 속 리지와 정은지는 각각 여우와 곰 인형탈을 쓰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페이스 페인팅이 인형 의상·탈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 했다.

긴 머리를 푸른 채 고양이로 변신한 정은지는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리지 역시 캐릭터 얼굴을 머리에 쓴 후 볼에 하트 문양을 그린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정은지 리지 두 사람은 입술을 쭉 내밀거나, 입을 꾹 다문 채 미소를 지은 채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애교 넘치는 포즈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정은지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은지 리지, 두 사람 다 너무 귀엽네요", "정은지 리지, 모습을 보니 너무 예쁘네요", "정은지 맞아요? 너무 예쁘네요", "리지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네요. 자주 활동했으면 좋겠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