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위메프는 "9일 시행한 블랙 프라이스 세일로 ▲일 거래액 220억원 ▲일 방문자수 300만명 ▲순간 동시 접속자 수 36만명 ▲일일 거래건 수 30만건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쏟아냈다"고 10일 밝혔다.
Advertisement
이는 온라인 쇼핑 일일 최고 거래액 달성 기록이다. 이날 하루에만 300만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면서 순간 동시 접속자 수 36만명으로 트래픽이 폭발하며 오후 한 때 사이트가 마비됐으며 9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사이트 접속이 오후부터 폭주, 임의 시점에 이벤트가 마감하여 10만명의 경계선에 있는 고객들의 혼란을 막기 위해 이벤트 종료 시점을 오후 11시로 앞당겼다.
Advertisement
종료 시점까지 10만원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50%에 해당하는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적립된 포인트는 위메프 사이트에서 한 달의 유효기간 동안 사용방법 제한 없이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그동안 위메프를 아껴주신 소비자들에게 '진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며 "이번 블랙프라이스 세일은 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의 상징이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오는 16일 약 800억원을 들인 신사옥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향후에도 소비자 직접 혜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수정·보완·개발할 예정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이효리, '60억 평창동 자택' 내부 포착…대형 거울 앞 '이상순♥' 밀착 포즈 -
갑자기 사라진 톱스타 “대인기피증..공백기 원치 않았다” -
‘정경미♥’ 윤형빈, 결혼 13년 차 위기..“AI 상담 꼴 보기 싫어” -
‘배용준♥’ 반한 수진 첫사랑 비주얼에 미주도 긴장 “내 원샷 잡지마” -
박나래·'주사이모' 경찰 동시 소환…갑질은 '부인'·약물은 '침묵' -
생활고 루머 김장훈, 호텔 전경+풀빌라 인증샷 "저는 부자입니다♡" -
김지선, 네 자녀 층간소음 방지 위해 이렇게까지…"소파에 트램펄린 설치"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에 이주승·이장우·코쿤도 울었다 "작은 친구 편히 쉬어"
스포츠 많이본뉴스
- 1.엥 삼우주? '정우주(삼성) 강백호(KT)' 한화한테 왜 이러나. 도대체 무슨 일 → "14억4850만원 가까이 받을 수 있어"
- 2.교통사고 지각→홈런성 2루타→루키 동료에게 "겸손해라", 일본 거포의 파란만장 ML 데뷔전
- 3.[슈퍼컵 리뷰]"정정용의 전북도 무섭다" '모따 결승골→이적생 동반 맹활약'으로 대전 2-0 꺾고 K리그 슈퍼컵 우승+상금 2억 확보!
- 4."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이후, '불량 태극기' 없었다...대한체육회 공식 항의에 IOC 즉각 수정 반영[밀라노 현장]
- 5.자꾸 거론된다! '국뽕 NO' 김도영-안현민, 진짜 세계가 지켜본다 → "국제 유망주 최고의 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