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비안 수 결혼, 싱가포르 재벌과 내년 화촉…그녀는 누구?

by
비비안 수 결혼, 그녀는 누구?
Advertisement
'비비안 수 결혼, 그녀는 누구?'

Advertisement
타이완 출신 배우 비비안 수가 내년 2살 연하의 싱가포르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녀의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8일 중국 언론들은 "올해 38세인 비비안 수가 해운업계 경영인 리윈펑과 내년 중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비비안 수 결혼 사실은 대만 유명 매체인 핑궈르바오가 지난 2일 비비안 수와 리윈펑이 손을 잡고 웨딩드레스숍을 방문한 사진을 보도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비비안 수 소속사 측은 "(결혼이) 맞다. 현재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 전통에 따라 약혼을 먼저 할 예정이다"며 "남자 친구가 모든 과정을 대만에서 함께 하고 있다"고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비비안 수의 남자친구 리윈펑은 106척의 화물선을 보유한 싱가포르 해운기업 마르코폴로마린의 경영자로 6년 전 이혼해 두 딸을 홀로 키우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비비안 수는 1990년 대만 미소녀 콘테스트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비비안 수는 대만과 일본을 오가며 연기자로 27편의 작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그 외에도 1991년 대만 여성 3인조 그룹 '소녀대'와 일본 혼성3인조 '블랙 비스킷' 등으로 가수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