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범준 송지수 결혼, “두 번의 짝사랑 끝에 여기까지 오게 돼”

by
장범준 송지수 결혼
Advertisement
'장범준 송지수 결혼'

Advertisement
버스커버스커 장범준(25)이 배우 송지수(21)와 결혼 계획을 알린 가운데, 과거 장범준이 콘서트에서 털어놓은 연애사가 화제다.

16일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장범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범준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계획과 팀 활동 등에 대해 언급했다.

Advertisement
이에 장범준이 지난 11월 버스커버스커 콘서트에서 밝힌 연애스토리에 누리꾼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날 장범준은 "난 짝사랑을 많이 해봤다. 계속 2년 단위로 혼자 짝사랑하다 혼자 포기했다. 그렇게 2번의 짝사랑을 하다 여자를 사귀게 됐다"고 고백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사람이 바라는 게 있으면 이뤄진다. 상대방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다. 복근이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면 복근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노래를 잘 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면 노래와 기타를 연습했다. 그러다 여기까지 오게 됐다"며 송지수와의 연애에 대해 밝혔다.

힌편, 장범준은 엠넷(Mnet) '슈퍼스타K3'에 버스커버스커로 출전해 준우승을 차지, 이후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처음엔 사랑이란게' 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Advertisement
송지수는 그녀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에 출연해 떠오르는 신인 탤런트로 주목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