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정진 하차, '우리동네 예체능' 농구편 마지막 녹화에서 눈물

by
Advertisement
'우리동네 예체능 이정진 하차'

Advertisement
배우 이정진이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농구편에서 하차한다.

18일 이정진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이정진이 지난 11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됐다"며 "최근 진행된 마지막 녹화에서 눈물을 흘렸다"라며 이정진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정진은 오는 26일 중국 심천으로 드라마 촬영차 출국한다. 농구편이 끝날 때까지 함께 하기로 했었지만 해외 촬영 일정으로 이별을 하게 됐다"며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중도 하차하게 됐지만, 끝까지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지난 10월 30일 경남 창원 농구팀과의 경기부터 슈팅가드로 합류해 맹활약한 이정진의 하차 소식에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안겼다.

Advertisement
또한 이 관계자는 "이정진의 빈자리를 대신해 새 멤버는 아직 미정이다"며 "새로 투입될 멤버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정진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이정진 하차를 하게 되어서 너무 아쉽네요", "우리동네 예체능 이정진 하차를 하다니... 자리가 비잖아요", "우리동네 예체능 이정진 하차하고 더 좋은 선수가 빨리 캐스팅되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 농구편은 당초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높은 인기 덕분에 1월까지 연장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