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오스', 다비치 강민경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

by
Advertisement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는 정통 MMORPG '에오스'가 서비스 100일을 맞아 다비치의 강민경을 첫 모델로 선정하고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에오스'는 지난 9월 11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19일, 서비스 100일을 맞았다. 지난 12일 티저 영상 '에오스를 찾아온 그녀는 누구일까?'가 홈페이지에 소개된 후, 다양한 의견이 올라오는 등 화제의 중심에 오르기도 했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비치의 강민경씨는 수려한 외모는 물론, 불후의 명곡에서 수차례 우승할 만큼 가창력까지 인정받은 다재다능한 아이돌 스타"라며, "MMORPG의 장점만을 잘 버무린 '에오스'와 이미지가 가장 부합된다고 판단했기에 에오스걸로 선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영상 속에는 에오스걸 강민경이 '에오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행복한 모습이 담겨져 있으며, 이 스페셜 영상을 감상하고 SNS로 게임의 100일을 축하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도미노 피자 라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리 에오스마스' 축제 이벤트도 열린다. 눈싸움으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눈사람을 만들고 얻게 되는 '산타의 선물상자'에서는 '산타 모자'와 '푸짐한 칠면조 로스트' 요리, 특급 소화제,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있는 '함박눈', 공격력/방어력 버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Advertisement
이밖에도 포만도 없이 에너지를 20만 회복하는 '백설기' 아이템이 모든 접속자에게 지급되며, 특별한 호칭 부여와 루팅 펫인 '프로메 주니어'가 제공되는 출첵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