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희, 핑크색 비키니 ‘압도적 볼륨감’ 수영복 손가락으로 살짝

by
사희 비키니
Advertisement
'사희 비키니 몸매'

Advertisement
배우 사희의 볼륨 몸매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사희, 베이글 몸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에서 사희는 핑크색 계열의 비키니 차림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압도적인 볼륨감을 과시,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이날 사희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제작발표회에 참석, 초미니 시스루룩을 입고 완벽한 몸매라인을 뽐냈다.

Advertisement
영화 '한 번도 안 해본 여자'에서 황우슬혜는 33살 먹도록 키스 경험조차 없는 통계학과 부교수 말희역을, 사희는 말희에게 남자 경험에 관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 세영 역할을 맡았다. 1월16일 개봉한다.

한편,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사희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희, 몸매 장난 아니네", "사희, 자기 관리 열심히 하나보다", "사희, 실제로 한 번 보고 싶다", "사희,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