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용준 여친’ 구소희, LS산전 구자균 딸 ‘재벌가-톱스타 만남’

by
배용준 여친, LS산전 부회장 구자균 딸 구소희와 열애설
Advertisement
배우 배용준(41) 여친이 LS산전 부회장 차녀 구소희(27)씨인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24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용준의 여자친구가 구자균 LS산전 부회장의 차녀 구소희 씨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당일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구소희'씨의 이름이 랭크, 누리꾼들의 뜨꺼운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1986년생인 구소희 씨는 뉴욕 시라큐스대 마케팅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대학원 국제통상학과를 수료한 뒤 2010년부터 LS산전 사업지원팀에서 근무하다 2011년 사직한 바 있다.

그녀는 현재 LS 산전 주식 12만 8,639주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분가치 평가액으로 따지면 약 102억 원에 달하는 엄청난 액수.

Advertisement
또 구소희 씨는 윤재륜 서울대 재료공학부 교수의 큰아들 윤보현 씨와 2011년 10월 약혼식을 치른 후, 2012년 1월 8일 결혼식을 올린 이력이 눈길을 끈다. 당시 두 사람의 결혼은 '재벌가와 직장인의 결혼'이라는 타이틀로 언론에 보도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상대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사실 여부에 대해 말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배용준 여친' 구소희 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용준 여친, 구소희 씨 좋은 만남 이어가시길", "배용준 여친, 구소희 씨 많은 관심 부담 되겠다", "배용준 여친, 구소희 씨 재벌들의 만남", "배용준 여친, 구소희 재력 비하니 배용준은 중소기업급"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