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맥컬리 컬킨 전 여친 밀라쿠니스, 애쉬튼 커쳐와 ‘길거리 키스’

by
밀라쿠니스 근황, 애쉬튼 커쳐와 길거리 키스. 사진=스플래시
Advertisement
맥컬리 컬킨 전 여친 밀라쿠니스 근황, 애쉬튼 커쳐와 길거리 키스 '애정행각'

Advertisement
영화 '나홀로 집에'의 아역 스타 출신 할리우드 배우 맥컬리 컬킨의 근황 모습이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전 연인 밀라 쿠니스가 함께 화제다.

맥컬리 컬킨은 지난 2010년 8년간 사귄 연인 밀라 쿠니스와 결별한 뒤 수척해진 모습을 드러내며 약물 중독설에 휩싸여 전 세계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바 있다. 또 새로 만난 여자친구가 밀라쿠니스와 묘하게 닮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그 즈음 할리우드 스타커플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지난달 23일(현지시각) LA 인근의 식당에서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한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의 모습을 공개했다.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는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끝낸 후 파파라치를 의식해 기둥 뒤에서 포옹하고 굿바이 키스를 하고 껴안는 모습. 거리였고, 가족들 앞이었지만 두 사람은 달달한 애정행각을 멈추지 않았다.

Advertisement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는 지난해 4월부터 열애를 시작, 최근에는 결혼설과 임신설 등 호사가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잦은 구설에 휘말렸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