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게다가 강서 한강 자이타워가 위치한 강서구 가양동 일대의 개발호재이 풍부한 것도 한몫 거든다. 현대건설, LG그룹 연구센터 등 수많은 대기업들이 입주를 완료한 마곡지구의 영향으로 중소기업 및 대기업 협력업체들의 강서 한강 자이타워 입주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Advertisement
크기만큼이나 주차공간은 여유롭다. 총주차대수가 556대로 법정 주차대수인 288대의 1.93배(공장용도 기준)다.
Advertisement
강서 한강 자이타워는 강서-강남을 가로지르는 9호선 가양역과 양천향교역에 모두 가까운 더블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가 인접해 있고 공항과도 가까워 서울 전역과 국내외 주요 도시 접근성이 뛰어나다.
Advertisement
강서 한강 자이타워의 분양가는 이러한 프리미엄에도 불구, 3.3㎡당 600만 원대로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최초 분양받아 입주하는 기업은 취득세와 등록세가 50% 면제되고 지방세(재산세ㆍ토지세) 50% 감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분양 호실에 대해 입주 기업은 GS건설로부터 시스템에어컨, 취등록세 일부 지원, 인테리어 일부 지원 받는다. 또 기본적으로 분양금의 약 70%, 신용도에 따라 80%까지도 대출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02-3431-5123)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