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dvertisement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파우더리 스파'는 천연 온천에 함유된 각종 미네랄 솔트 성분이 풍부하여 일상의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천연성분인 블랙시리얼 콤플렉스와 호호바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유연효과 및 보습효과를 강화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자연주의 입욕제이다.
호호바오일성분은 피부의 보습, 유연, 피지 분비 억제효과가 있어 입욕 후에도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를 유지시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약 알칼리성의 미네랄 솔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가 한층 유연해지고 개선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Advertisement
코리아나 김애란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가정에서 즐기는 스파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파우더리 스파는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파제품으로 세안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며 허브향과 플로랄 오리엔탈의 향취가 일상생활에 지치고 피곤한 마음을 편안하고 차분하게 진정시켜 준다"고 밝혔다.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파우더리 스파'는 전국 250여개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