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지티켓' 고속버스 예매 사이트 접속 폭주…다른 방법은 없나?

by
'이지티켓' 접속 폭주
Advertisement
'이지티켓' 접속 폭주

Advertisement
고속버스 예매 사이트 '이지티켓' 접속 폭주

온라인 고속버스 승차권 예매 및 운행정보 안내 사이트인 '이지티켓' 홈페이지에 접속자가 폭주하며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Advertisement
이는 설 연휴가 며칠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기차표를 구하지 못한 사람들이 버스편을 이용하기 위해 '이지티켓'에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지티켓'에서는 광주, 목포, 여수 등 호남선 주요도시를 비롯해 안동, 영주, 영월, 당진 등 경북북부와 충남일부 고속-시외버스 표를 예매할 수 있으며, 차편 시간과 예매에 관한 내용은 이지티켓 홈페이지(www.htic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이지티켓'에 의하면 27일 현재 29일 정오부터 자정까지와 30일 새벽부터 오전 시간대에 배차된 정규 우등버스는 대부분 매진됐고, 설 전인 30일 오후 늦은 시간대에는 그나마 우등버스 예매가 일부 남아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이지티켓' 접속 폭주에 네티즌들은 "'이지티켓' 접속 폭주, 다른 방법은 없나?", "'이지티켓' 접속 폭주, 접속자가 몰려서 확인도 못 하는데", "'이지티켓' 접속 폭주, 정상화 되면 예매 끝나겠다", "'이지티켓' 접속 폭주, 버스는 입석도 없자나", "'이지티켓' 접속 폭주, KTX 입석 타고 가야겠다", "'이지티켓' 접속 폭주, 내년에는 미리미리 표를 끊어야겠다", "'이지티켓' 접속 폭주, 완전 전쟁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경부선과 영동선 고속버스는 코버스 사이트(www.kobus.co.kr)에서 가능하며 동서울터미널과 서울남부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는 전국 시외버스통합예약사이트(www.busterminal.or.kr)에서도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