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 중 '던힐 파인컷 라이트'와 '던힐 파인컷 프로스트'는 던힐 블렌드 마스터의 손길을 통해 새로운 맛으로 재탄생했다는 것이 BAT코리아의 설명이다.
Advertisement
화이트 가죽 질감을 테마로 선보이는 팩 디자인은 던힐 고유 정체성을 살렸다. 젠틀맨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던힐 고유의 문장과 로고를 패키지 중앙에 배치하고, 각 제품에 어울리는 실버(1.0mg), 블루(라이트), 그린(프로스트), 샴페인 골드(0.1mg)의 4가지 색상으로 테두리를 마감했다. 팩의 윗 부분에는 런던 상징물인 빅벤(Big Ben)과 거리풍경을 은은한 색감으로 삽입했다.
Advertisement
BAT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던힐 파인컷 1mg', '던힐 파인컷 라이트', '던힐 파인컷 프로스트', '던힐 파인컷 0.1mg' 의 타르 함량은 각각1mg, 4mg, 1mg, 0.1mg이며, 소비자 가격은 모두 2500원이다. 1902년 설립된 BAT 그룹은 전 세계 18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BAT코리아는 1990년 국내 법인을 설립한 이래 '던힐(Dunhill)', '켄트(KENT)', '럭키스트라이크(Lucky Strike)', '보그(Vogue)'를 판매하고 있다. 경남 사천에 생산 공장이 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