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이트진로, 임직원 고충처리 서비스 직원 복지 강화

by
Advertisement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임직원들의 고충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직원들의 개인적인 문제해결을 돕기 위한 전문 심리 상담서비스인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를 도입키로 했다.

Advertisement
㈜다인C&M과 함께EAP서비스를 운영하여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 및 심리적 안정을 통해 업무 몰입도 증대 효과를 제고시킨다는 방안이다. EAP서비스는 직무스트레스,대인관계 등 고충 분야에 따라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EAP를 통해 조직 및 인력 관리 차원에서 직원들의 고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최종적으로 개인의 삶의 질 개선과 기업의 생산성 향상이라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다인C&M은 EAP서비스를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한 업체로 국내80개 고객사와 176명의 상담심리가, 24명의 임상심리가 등 총 336명의 전문 상담사를 보유한 EAP전문기업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