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별에서온그대 더 비기닝, 김수현 전지현 '키스신 복습' 관심↑

by
별에서온그대 더 비기닝
Advertisement
별에서 온 그대 편성, '별에서온그대 더 비기닝' 방송

Advertisement
SBS '별에서 온 그대'가 소치 올림픽 중계로 인해 편성이 변경된 가운데, 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더 비기닝'이 방송되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일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 7일 밤 11시 20분부터 70분 동안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이 방송된다. 1회부터 15회에 이르기까지 드라마 전반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천송이(전지현 분)와 도민준(김수현 분)의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될 것이다. 두 사람이 그동안 어떻게 밀고 당기기를 하면서 사랑의 감정을 쌓아왔는지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특히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전지현과 김수현의 잠결키스와 15초키스, 시간정지 키스, 이마키스, 그리고 15회 방송분에 등장했던 동화같은 기습키스 장면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덧붙여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이렇게 반가울 수가",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키스신 한 번에 볼 수 있는 기회",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불금에 반가운 소식",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보고 소치 올림픽까지 밤새 볼 듯",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두 사람의 달달 모드 다시 보고싶다",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김수현 전지현 밀당 다시 한 번 확인할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SBS 편성표에 따르면 오는 12일 13일 방송되는 '별에서 온 그대' 16회와 17회는 '소치올림픽' 중계 일정으로 원 방송시간인 오후 10시보다 25분 앞당긴 오후 9시 35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