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영화배우 유선,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 '아이코드' 상품 가입 화제

by
브라운관과 영화를 넘나들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영화배우 유선이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 아이코드에 1월 29일 태어난 첫째 아기의 제대혈 보관을 신청했다.

Advertisement
제대혈 보관을 담당한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 아이코드 관계자에 따르면, 유선이 첫 출산이니만큼 일반적인 보관상품이 아닌 평생 보관할 수 있는 상품을 가입했다고 밝혔다.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 아이코드 관계자는 "영화배우 유선 측이 제대혈 가입을 고민하던 중 의료와는 뗄 수 없는 제대혈의 특성을 고려해 아이코드에 제대혈을 보관하게 됐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제대혈'은 신생아 탯줄 혈액이기 때문에 출산 시 단 한번 채취 할 수 있다. 이 혈액 속에는 조혈모세포가 다량 함유돼 있어 골수조혈모세포 이식과 마찬가지로 이식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 의학계에서는 뇌성마비와 발달장애 등의 난치성 질환에 대한 임상시험을 통해 이식을 성공하는 등 연구 성과를 올리고 있다.

국내 제대혈은행의 시장이 점점 더 커지고 제대혈을 이용한 연구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는 요즘, 더 건강한 미래를 위해 가족제대혈을 보관하는 예비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출산준비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제대혈 열풍이 언제까지 계속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Advertisement
현재 아이코드는 10주년 고객 감사 행사로 국내 제대혈은행 중 최고의 보관 혜택과 명품 육아용품을 고객들에게 선물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차병원 가족제대혈은행 아이코드 홈페이지(www.icord.com)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아이코드 대표전화(080-561-3579)를 통해서도 전문 상담 및 가입이 가능하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영화배우 유선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