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소현 손준호 아들 공개, "꽉 찬 기저귀까지 예쁘지만, 머리숱 없다"

by
김소현 손준호
Advertisement
김소현 손준호, 붕어빵 아들 공개

Advertisement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붕어빵 아들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Advertisement
이날 김소현은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난 아이가 부모의 뜻에 의해서 방송에 공개되는 게 정말 싫었다. 아이에게 한 분이라도 안 좋은 소리를 하게 되면 부모로서 미안할 것 같았다"면서, "하지만 남편이 '이것도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았다. 이런 걸 남겨주고 싶었다'고 하더라"고 계기를 밝혔다.

이에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아들 손주안 군이 공개됐다. 특히 아빠 손준호의 어린시절 모습과 꼭 빼닮은 것은 물론 머리숱이 없는 것까지 똑같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김소현은 "내 아들이기 때문에 제 눈에는 뭘 해도 예쁘고 귀엽다. 꽉 찬 기저귀까지 예쁘다"며 아들에게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미소를 짓게 했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아들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소현 손준호 아들, 아빠랑 붕어빵", "김소현 손준호 아들에 대한 무정애정, 모든 것이 다 사랑스러워", "김소현 손준호 아들 머리 숱 없는 것 까지 판박이", "김소현 손준호 부부 프로그램 통해 아들과 좋은 추억 만들길", "김소현 손준호, 꽉찬 기저귀까지 예쁠 수 밖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김소현은 "남편이 연하라고 하면 부러워 하지만, 8살 어린 남자가 10년 늦게 데뷔한 후배가 갑자기 대시하니 순수하게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연기 집중하다 보면 착각이 들 수도 있으니 다시 생각해보라고 했다"며 처음에는 손준호의 마음을 거절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