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151cm 아니다. 0.8cm도 소중한 아이"

by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Advertisement
타이니지 멤버 도희가 신체사이즈를 공개하며 키 0.8cm에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4일 방송된 KBS2 '1대 100'에 출연한 도희는 최후의 1인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한석준 아나운서는 도희에게 "현재 키가 어떻게 되느냐"고 물었고, 이에 "어차피 밝혀졌으니 말하겠다. 지난해 1㎝가 커 지금 정확히 151.8㎝다"고 답했다.

Advertisement
그러자 한석준 아나운서는 "151cm"라고 강조했고, 도희는 "151cm 이라니요. 제 소중한 0.8cm이다. 소중한 아이다"라고 0.8cm에 민감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도희는 "몸집도 작고 발도 215mm이다 보니 평소 아동복과 아동화를 즐겨 착용한다"면서, "아동복은 남자 아이들이 입을 법한 큰 사이즈가 맞는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다"라고 신체사이즈를 솔직하게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키 0.8cm 민감한 반응 당연해",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아동복 마니화 귀엽다",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당당한 자신감 오히려 보기 좋네요",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키 cm에 민감한 반응 웃겼다",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작지만 매력 넘친다",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가격도 저렴한 아동복 마니아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