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석민 트리플A에서 선발 준비 가능성

by
볼티모어 윤석민이 트리플A에서 시즌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Advertisement
현지 언론에서 윤석민의 트리플A행 가능성을 보도했다. 볼티모어 지역지인 볼티모어선은 18일(한국시각) "윤석민이 트리플A에서 시즌을 시작해 많은 이닝을 소화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윤석민은 다른 선수들에 비해 늦게 시작했다. 늦은 입단과 함께 비자 발급 문제로 실전 마운드에 서는 날이 적었다. 지난 16일 뉴욕 양키스전서 첫 등판을 했다. 1이닝, 11개의 공을 던진게 전부다. 선발을 원하고 있는 윤석민으로선 아직 시간이 많이 필요하다. 윤석민이 선발로서 100개이상 던지기 위해선 5∼6차례 등판하면서 서서히 투구수를 끌어올려야 한다.

Advertisement
하지만 앞으로 시범경기가 얼마 남지않았다. 이제부터는 선수들을 시험하는 시간보다는 정규시즌에 맞춰 선수 기용할 가능성이 높다. 윤석민이 선발을 위해 이닝을 늘리기 위해선 구단의 배려가 필요한데 쉽지 않은 상황.

중간계투로 메이저리그에서 뛰면서 좋은 피칭으로 선발 기회를 엿보는 것도 좋지만 트리플A에서 이닝수를 늘리면서 선발투수로서의 경쟁력을 쌓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윤석민이 등판할 예정이었던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시범경기는 비로 인해 취소됐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볼티모어 윤석민이 소개된 볼티모어 홈페이지. 사진캡처=메이저리그 볼티모어 홈페이지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