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바비큐치킨전문점 훌랄라'(대표이사 김병갑)는 자체 개발한 소스 '고추장허브소스'와 한 번에 구워내는 바비큐기기 '매직화이어'로 가맹점 1000호점을 넘은 국내 최고의 바비큐 전문 브랜드다. 바비큐치킨 메뉴로 1000호점 목표를 달성한 브랜드는 훌랄라가 유일하다.
Advertisement
특색 있는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장점인 '참숯바비큐치킨전문점 훌랄라'는 '캠핑문화'와 '치맥문화'와 더불어 창업시장에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야외에서 바비큐와 맥주를 마시는 즐거움이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떨어진 것이다. 김병갑 (주)훌랄라 회장은 "훌랄라참숯바베큐치킨이야말로 '웰빙'과 '캠핑' 등 아웃도어 문화와 걸맞은 창업 아이템"이라며 "기존의 훌랄라 매장보다 세련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새롭게 적용하고, 바비큐 오리, 바비큐 족발 등 신제품을 추가해 어떠한 상권 내에서도 높은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훌랄라참숯바베큐(www.hoolala.co.kr)는 1997년 회사 설립 이래 오랫동안 창업에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Advertisement
경기도 용인에 약 2만3000㎡(7000평) 규모의 물류시스템과 생산라인, 창업센터 및 연구소 등을 마련한 김병갑 회장은 "전통 있고 오래된 브랜드는 결코 소비자를 배신하지 않는다"며 "훌랄라는 모든 국민의 기호에 맞는 브랜드로 끊임없이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1588-9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