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영월다하누촌, 새봄맞이 봄나물 삼총사 이벤트

by
대한민국 대표 한우마을인 영월 다하누촌(www.dahanoo.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새봄을 맞아 '2014 영월다하누촌 봄나물 삼총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Advertisement
향긋한 산지 봄나물과 한우스테이크 요리로 다가오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행사장에서 열린다.

냉이, 달래, 씀바귀 등 다채로운 봄나물과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스테이크요리를 선보이는 전시 및 시식행사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진행되며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한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Advertisement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다하누의 인기 상품인 한우곰탕과 봄나물을 무료 증정하며 육회, 육사시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강원도 산지 감자 한 박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등심 등 한우 인기 품목 10여 가지를 천원에 제공하는 한우 경매 행사와 더불어 사골, 목뼈의 무게를 즉석에서 맞추면 맞추신 사골을 전부 공짜로 가져갈 수 있는 한우 사골 무게 맞추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Advertisement
또한 영월 주천 시골막걸리와 봄나물 비빔밥, 한우떡갈비, 시골의 향기가 가득한 따뜻하고 구수한 사골국수 무료 시식 이벤트를 비롯해 추억의 군고구마, 감자, 가래떡 구워먹기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동시에 열린다.

이와 함께 다하누의 명품 한우 파격 할인 행사도 이어진다.

Advertisement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등심을 150g기준 4,300원부터 판매한다. 또 다하누의 인기 상품인 한우비프스테이크를 50% 할인가에 제공하고 한우떡갈비는 25% 할인된 파격가에 판매한다. 한우 불고기와 국거리는 100g 당 2,000원부터 판매하고 다하누 한마리 모둠 상품은 600g기준 28,000원부터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본점, 명품관점에서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영월관내 관광지, 박물관 입장권 전액을 한우로 환불해주는 '떠나자! 공짜 영월 여행' 캐쉬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관련 문의: 033-372-2227.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