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로가 스시로데이에 국민, BC, 외환카드로 결제시 모든 초밥을 1700원에 판매한다.사진제공=스시로
Advertisement
세계 최대의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대표 최세철)이 22일 스시로데이를 맞아 국민, 비씨, 외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모든 메뉴를 1700원 균일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이번 스시로데이에는 전 영업장에서 국민, 비씨, 외환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전 메뉴를 1700원에 증정하는 방식으로 각 카드사의 선불, 기프트 카드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1일 1회 적용된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중복적용은 안된다.
한편, 스시로는 3월 31일까지 봄 성수기를 맞아 모든 스시 접시를 포함해 디저트와 튀김류를 1인당 10접시 이상 먹은 고객에게 5000원 식사권을 제공하는 '텐텐파이브'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22일 스시로데이에도 10접시 이상 식사 시 5000원 시식권을 증정한다.
Advertisement
스시로 최세철 대표는 "어려운 경기상황에서도 스시로를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매월 스시로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스시로에서 마련한 균일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건강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는 알뜰외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