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규현, 제시카 열애설 언급에 진땀 "보도 보고 알았다"

by
규현, 제시카 해명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규현이 같은 소속사 식구 제시카의 열애설 언급에 진땀을 흘렸다.

Advertisement
26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배우 남궁민 박세영, 가수 홍진영 정준영 2PM 우영이 출연해 '우리 결혼했어요-진실과 거짓 특집'이 꾸며졌다.

이날 게스트를 소개하기 전 MC들은 지난 방송에 출연한 소녀시대를 언급하며 "제시카가 누굴 만난다는 얘기가 있다"고 말했다. 또 MC 윤종신은 "당시 녹화에서 제시카가 연애 얘기에 유독 경직된 표정이었다. 스킨십 얘기할 때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며 깐족거렸다.

Advertisement
이에 같은 소속사인 규현은 "그때 우리가 열애가 아닌 스킨십 얘기를 하지 않았냐. 내가 알고 있는 건 지인 정도다"라며 제시카 이야기를 수습했다.

이를 들은 다른 MC들은 "그 지인과 제시카가 만난다는 건 알았냐"며 추궁했고, 규현은 "나도 보도 보고 알았다"고 한숨을 내쉬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제시카는 지난 13일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타일러 권과는 친한 지인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