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찬휘, 이정헌 동거 끝에 1년전 결별...아이 먼저 낳겠다더니 왜?

by
소찬휘, 이정헌과 동거 끝에 1년전 결별...아이 먼저 낳겠다더니 왜?
Advertisement
소찬휘, 이정헌과 동거 끝에 1년전 결별...아이 먼저 낳겠다더니 왜?

Advertisement
가수 소찬휘와 배우 이정헌이 1년 전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31일 한 매체는 "1년 전 소찬휘와 이정헌이 결별했다. 현재는 동료 연예인으로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에 소찬휘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겸하다 보니 어려움이 있어 서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며 결별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지난 2009년 소찬휘와 이정헌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같은 해 9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Advertisement
이후 2011년 한 아침방송에 함께 출연한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하고 양가의 허락 하에 동거 생활 중인 사실을 당당히 고백했다.

특히 당시 소찬휘와 이정헌은 "아이를 먼저 낳은 뒤 안정이 되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밝히기도 해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에 소찬휘 이정헌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찬휘 이정헌 결별,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소찬휘 이정헌 결별, 더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네요", "소찬휘 이정헌 결별, 동거까지 했다고 하더니...", "소찬휘 이정헌 결별, 더 좋은 짝이 있을것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찬휘는 지난 4일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로이와 함께 프로젝트 앨범 '네오로커빌리 시즌'을 발매했으며, 이정헌은 '공공의 적' '실미도' '세븐 데이즈' 'GP 506' '용서는 없다'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