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외환은행, 『새봄맞이 꽃 화분 증정 행사』 실시

by
Advertisement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www.keb.co.kr)은 새봄을 맞이하여 대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1일부터 4일간 『새봄맞이 꽃 화분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에 실시하는 『새봄맞이 꽃 화분 증정 행사』는 김한조 신임 외환은행장의 취임을 맞아 그 동안 외환은행을 거래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들께 한 발짝 더 다가가고자 마련됐다.

꽃 화분은 '가정의 평화'라는 꽃말을 지닌 '버베나', '행복'이라는 의미의 '해피트리'를 비롯 총 네 종류의 화분을 증정하며, 외환은행 전국 영업점을 통해 고객들께 증정한다.

Advertisement
지난 달 21일 취임식을 가진 김한조 신임 외환은행장은 취임식에서 향후 추진할 중점 항목 중 첫 번째로 '영업력 회복'을 꼽은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영업력 회복'을 위한 첫 번째 발걸음으로 이번 행사를 계기를 향후 고객기반 확대와 영업점 업무추진 활성화를 도모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외환은행을 찾을 수 있는 기반을 다지기로 했다.

Advertisement
외환은행 개인고객부 관계자는 "새봄의 활기찬 기운이 가득한 봄꽃 화분 하나하나에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며 "지난 달 새로 취임한 김한조 외환은행장과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다함께 다시 뛰어보자는 직원들의 염원과 의지도 담겼다"고 밝혔다.

외환은행은 앞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고객 중심의 외환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대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