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후기, "직원도 손님도 웃었다" 훈훈 현장

by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Advertisement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Advertisement
롯데리아에서 진행된 만우절 이벤트의 참여 인증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롯데리아는 만우절인 1일 오후 2시부터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를 외친 후 점원과 지정된 대화를 주고받으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번 이벤트는 포스터가 붙은 점포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 중이며, 선착순 100명에게만 버거가 제공되고 있다.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시작 약 1시간 이상 경과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는 이벤트에 성공했다는 인증글들이 속속 등장했다. 게시판에는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하고 왔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하고 불고기버거 먹었다", "친구가 정말로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참여하고 버거 받았다", "직원도 웃고 손님도 웃고, 만우절 분위기 좋다" 등 참여 인증글과 사진 들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한 고객은 영화 속 캐릭터의 가면을 쓴 뒤 직원과 이벤트 지정 대화를 나누고 버거를 받는 모습을 직접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SNS로 퍼지면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에 대해 네티즌들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누가 기획했는지 모르겠지만 반응 정말 좋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덕분에 유쾌한 만우절",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용자 영상 진짜 재밌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참여 인증글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