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첫 기획전을 통해 특판되는 상품은 패션의류잡화 5종류, 생활용품 및 화장품 3종류, 건강-식품 3종류, 자동차용품 1종류 등 총 12종류이다. 라코스테 빅크록 후드티 및 맨투맨 의류상품은 33,800원부터 판매되고 최대 15%의 캐시백 적립률을 제공하며, 에고스노우 아동 슬립온 슈즈는 19,500원부터 판매되고 캐시백 적립률은 최대 12%다. 또한 마이클코어스 쇼퍼백 및 숄더백 여성용 명품가방은 212,000원부터 판매되며 캐시백 적립률은 최대 15%까지 제공된다.
Advertisement
구매자들은 YTmall(와이티몰, www.ytmall.co.kr) '점프' 페이지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보다 많은 캐시백을 현금으로 돌려받기 위해서는 구매자가 늘어나도록 블로그, 게시판, SNS로 정보를 공유하면 된다. 행사가 종료되면 SMS, 이메일을 통해 최종 적립률을 통지하며 적립된 캐시백은 추후 쇼핑때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1만원부터 현금인출도 가능하다. 추후 티머니로도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중이다. 이번 첫 기획전은 7일 동안 진행되며 매주 다른 상품으로 교체해 나갈 방침이다.
Advertisement
한편, 쇼핑친구 YTmall 공식 블로그(ytmall.blog.me) 페이스북(facebook.com/ytmall.page) 카카오스토리 (ID:ytmall)에서는 점프 오픈 기념으로 5800원 상당의 롯데리아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