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바돔감자탕 직영체제 강화 "고객 만족도 높인다"

by
Advertisement
이바돔이 7일 이바돔감자탕 안양1번가점 오픈을 기점으로 직영 강화 체제에 나선다. 이바돔 관계자는 "안양 1번가는 안양의 문화 집결지로 온 가족의 외식문화공간으로서 이바돔감자탕이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후 부천 중동점을 포함해 다양한 지역에 직영점을 오픈하고 이바돔감자탕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직영점은 가맹점 운영 노하우와 조리 시스템 및 고객 응대 서비스를 선행해볼 수 있는 안테나숍 개념의 공간으로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이바돔감자탕 안양1번가점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39번지에 위치해 있다. 약509㎡(구 154평)규모의 매장 내부에 연인, 직장인들을 위한 공간과 초대형 어린이 놀이방을 갖춘 가족석을 마련했다.

Advertisement
이바돔 관계자는 "어린이 놀이방은 유료 키즈랜드와 비슷한 규모와 시설을 자랑해 아이를 둔 부부 모임이나 학부모 모임 공간으로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장 한 켠에는 원두를 직접 내려 마실 수 있는 카페존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바돔은 7일부터 스크래치 복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