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 (주)파크론(대표 최현호 www.parklon.co.kr 080-230-5000)이 글로벌 매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Advertisement
1993년 설립된 파크론은 앞선 기술과 탁월한 제품력, 차별화된 서비스와 우수한 마케팅으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 27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파크론은 2012년 세계 최대의 완구 브랜드 '마텔'이 선정한 '아시아 퍼시픽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파크론은 생활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친환경적이고 품질을 강화한 신제품을 통해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계속 출시하고 있다. 뽀로로, 타요, 피셔프라이스 등 대형 라이선스 파트너와 정식 계약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캐릭터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파크론 제품이 기본으로 몇 개씩 있을 정도다. 또한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자체적으로 디자인 연구소를 두고 디자인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Advertisement
글로벌 기업 답게 본사에서 직접 고객감동팀을 운영하며 전국 어느 곳이든 A/S가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고객 센터, 인터넷 카페, 사이트 등 고객과의 만남을 위한 채널도 다각도로 마련해 놓았다.
최현호 대표는 "제조와 디자인 경쟁력까지 모두 갖추고 온·오프라인과 직거래해 고퀄리티 상품을 좋은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누군가의 첫발자국이 뒤따라가는 사람에게는 길이 되듯, 파크론이 그런 역할을 했다는 점에서 지금껏 사랑받고 있는 것"이라고 당당한 자부심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