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영웅전략게임 '영웅을 만나다', 삼국지 업데이트 실시

by
Advertisement
넷마블은 모바일 실존 영웅 전략 게임 '영웅을 만나다 for Kakao'에 삼국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Advertisement
'영웅을 만나다'는 모험과 전투를 통해 역사 속 다양한 시대를 풍미했던 광개토대왕, 기황후, 이순신 장군, 잔 다르크 등 동서고금을 막론한 300여명의 '실존 영웅'을 성장시키고 캐릭터마다 주어진 각기 다른 스토리를 풀어나가며 자신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것이 주요 콘텐츠다.

지난 8일 첫 출시 후 3일만에 구글 신규인기무료 2위에 오르고 최고매출에서도 20위권내에 진입하는 등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하고 있는 '영웅을 만나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즐거움과 교훈을 전달하는 '삼국지'의 영웅들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Advertisement
삼국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치명적 로맨스의 주인공 초선과 여포, 그리고 조조, 사마의, 곽가, 하후연 등 위나라 영웅 총 8명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제국침략시 등장하는 여포, 장료 등의 장수에게 승리할 경우 카드 보상도 주어져 더욱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삼국지 영웅들의 등장과 함께 신규 콘텐츠 '파괴의 길'도 새롭게 선보인다. 장합, 사마의 등 삼국지 영웅들과 대결하는 모드로 누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다양한 라운드를 진행하였는가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그에 따른 보상도 제공한다.

Advertisement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위나라를 시작으로 유비, 제갈량, 손권, 주유 등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을 계속해서 추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영웅을 만나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공식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cafe.naver.com/meethero) 가입자 중 삼국지 영웅 획득 장면 및 '파괴의 길' 5라운드 진행 인증샷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3~6성 뽑기권 및 보석 5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