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변희재, "송정근, 안철수 따라 거짓말도 배워…거짓말 프로급" 맹비난

by
변희재 송정근 맹비난
Advertisement
'변희재 송정근 맹비난'

Advertisement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송정근 씨의 실종자 유족 대표 사건에 대해 비난했다.

변희재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유족 대표 송정근 정체는 안철수당 정치인... 유주얼 서스펙트급 반전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안철수라는 당 대표가 온갖 거짓말로 저 자리까지 갔으니, 송정근 등 밑에 당 후보들도 거짓말 따라 배운 거죠. 가짜 유족 대표라는 거짓말은 안철수가 봐도 끄덕일 정도로 프로급이네요"라고 덧붙이며 송정근을 맹비난 했다.

앞서 21일 채널A 단독보도에 따르면 송정근 씨는 세월호 침몰 사고 뒤 자신을 경기 안산시에서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는 목사라고 소개하며 실종자 가족 대표를 맡아왔다.

Advertisement
또 송정근 씨는 박근혜 대통령이 진도 실내체육관을 방문했을 당시 나란히 단상에 서서 사회를 보기도 했다.

하지만 송정근 씨는 가족 대표를 맡았을 당시 안산 지역구의 새정치민주연합 경기도의원 예비후보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또 송정근 씨는 새정치연합 경기도당 창당 발기인과 18대 국회 강명순 의원(한나라당 비례대표 1번)의 비서관을 지낸 바 있다.

Advertisement
더욱 충격적인 것은 세월호 탑승자 가운데 송정근 씨의 자녀 등 가족은 없었다는 것. 이 사실을 알게 된 실종자 가족들은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변희재 송정근 맹비난에 네티즌들은 "변희재 송정근 맹비난, 이해가는 가는데 안철수는 왜?", "변희재 송정근 맹비난, 송정근 진짜 할 말이 없다", "변희재 송정근 맹비난, 이런 일로 유족들 울리지 말길", "변희재 송정근 맹비난, 둘 다 정체가 뭐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