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시윤 해병대 입대, 28일 비밀리에 입소 “누구나 다 가는 것”

by
윤시윤 해병대 입대
Advertisement
'윤시윤 해병대 입대'

Advertisement
배우 윤시윤이 포항 해병대 훈련소에 입소했다.

28일 한 매체는 윤시윤이 이날 오후 1시 50분 포항 해병대 훈련소에 입소했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군입대 시기를 조율하던 윤시윤은 지난 2월 KBS 2TV 드라마 '총리와 나' 촬영 중 해병대에 지원해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윤시윤은 해당 내용을 외부에 알리지 말아 달라고 소속사 측에 요청해 비밀리에 입대했다.

Advertisement
윤시윤은 소속사를 통해 "누구나 다 가는 군대에 늦은 나이에 가는 만큼 조용히 입대하겠다는 생각이다"며 "(윤시윤이)세월호 참사로 온 국민이 슬퍼하고 있는데 입대 소식이 알려지면서 요란스러워질까 봐 걱정하더라.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고 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시윤은 7주간의 훈련을 받고 자대로 배치 된다.

Advertisement
한편, 윤시윤 해병대 입대 소식에 누리꾼들은 "윤시윤 해병대 입대, 건강히 잘 다녀오길", "윤시윤 해병대 입대, 조용하게 입대했네", "윤시윤 해병대 입대,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길", "윤시윤 해병대 입대, 성숙한 자세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