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인 4월 30일부터 5월 31일 내에 회원가입만하면 럭셔리 신상 & 레어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바이마(BUYMA) 측은 브랜드 론칭 이벤트 일환으로 "파격적인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1000명의 신규 회원에게 새로운 브랜드에 눈을 뜨게 하는 것이 이벤트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샤넬, 프라다, 구찌 등 전통 브랜드는 물론 세계 곳곳의 다양한 브랜드의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바이마는 일본에서 시작한 신개념 명품 플랫폼 서비스다. 세계 각지에 살고 있는 개인셀러(판매자) 5만 명을 통해 250만 개의 명품을 직접 유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패션·뷰티로는 세계최대 규모다.
이밖에도 '위시하고 명품받자' 이벤트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시크릿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마코리아 김면공 대표는 "바이마의 한국 공식 서비스 오픈을 통해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보유한 글로벌 쇼핑몰로서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그 동안 한국 및 특정 국가의 패션에만 갇혀있던 패션 시야가 전세계적으로 넓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uymakorea.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buymak)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문의는 1600-4969.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