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박성미 감독은 28일 오후 6시께 청와대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당신이 대통령이어서는 안 되는 이유 다시 올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글은 제가 썼으나 용기는 그분이 내어주신 셈입니다. 부담스러우셨는지 그분이 자진 삭제를 하셨고 청와대에서 글이 삭제된 데 대해 다른 의도나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글을 다시 올립니다. 달아주신 답글들 중 주옥같은 글들이 많아 함께 올립니다"라고 남겼다. 이 글은 세월호 참사와 관련해 사고 이후 정부 대처의 미흡함을 지적하는 내용을 담아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앞서 27일 오전 정모씨가 청와대 자유게시판에 올린 '당신이 대통령이어선 안되는 이유'라는 글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며 조회수 50만건을 돌파했다.
Advertisement
청와대 자유게시판 박성미 감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청와대 자유게시판 박성미 감독, 박성미 감독 정말 대단하네", "청와대 자유게시판 박성미 감독, 박성미 감독 멋있어", "청와대 자유게시판 박성미 감독, 박성미 감독 신분에 문제 생기지 않을까 걱정되네", "청와대 자유게시판 박성미 감독, 박성미 감독 진짜 다시 올렸네". "청와대 자유게시판 박성미 감독, 박성미 감독 맞는 말만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