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정환 딸 안리원, 얼굴-몸매 '미스코리아 엄마 닮았네' 폭풍성장

by
'안정환 딸 안리원'
Advertisement
'안정환 딸 안리원'

Advertisement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과 탤런트 이혜원의 딸 안리원의 근황이 공개됐다.

30일 패션 잡지 레몬트리는 안정환 이혜원 부부와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의 일상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화보 속의 네 사람은 서로 꼭 닮은 외모를 과시했다. 특히 딸 안리원이 몰라보게 성장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안리원은 아빠 안정환의 이목구비를 닮은 것과 동시에 엄마 안리원의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지녀 감탄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인터뷰를 통해 "우리 부부가 인연을 맺게 된 계기가 과거 이 스포츠 브랜드 광고 촬영장이었다"면서 "첫눈에 반해 그날 이후 사귀게 됐는데 이젠 두 아이들과 화보촬영을 함께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안정환 딸 안리원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정환 딸 안리원, 안보는 사이에 정말 많이 컸네", "안정환 딸 안리원, 실제로 엄마 닮은듯", "안정환 딸 안리원, 쌍커풀 없는 눈이 매력적이야", "안정환 딸 안리원, 다리 정말 길다", "안정환 딸 안리원, 예쁘게 잘 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