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역린 평점, ‘예매율 1위’ 현빈 등근육 효과? ‘네티즌 점수는?’

by
영화 역린 평점
Advertisement
'역린 평점'

Advertisement
배우 현빈 주연의 사극 영화 '역린'(감독 이재규)이 30일 개봉한 가운데, 평점에 대해 영화 팬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현재(30일 오후 6시) 역린은 네이버 네티즌 '7.13', 관람객 '8.25', 기자-평론가 '5.33'의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포털 다음의 네티즌들은 '8.0'의 점수를 매겼다.

Advertisement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이번 주 역린은 개봉 예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예매 점유율은 38.38%. 성별 예매 비율은 남성 35%, 여성 65%이며, 연령별 비율은 10대 1%, 20대 18%, 30대 36%, 40대 45%로 30~40대 관객 예매율이 81%를 차지했다.

현빈의 영화 복귀 작이고 올해 개봉하는 사극 영화의 포문을 연 작품이기에 중장년층 관객의 지지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역린'은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살아야 하는 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한편, 역린 평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린 평점, 네티즌 평점이 기자들보다 높네", "역린 평점 상관없이 꼭 보고 싶어", "역린 평점, 현빈 등근육 멋지던데", "역린 평점, 개봉하길 기다렸어", "역린 평점, 영화관에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