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보컬 그룹 포맨(김원주, 신용재)이 두 번째 타이틀곡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포맨은 8일 정오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정규 5집 '1998' 두 번째 타이틀곡 '예쁘니까 잘 될 거야'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54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카메라를 빤히 응시하는 의문의 여인이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하며, "누가 봐도 넌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누굴 만나도 사랑받고 잘 살 거야"라는 포맨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예쁘니까 잘 될 거야'는 포맨 김원주와 가수 미(MIIII), 신예 작곡가 김동휘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90년대 R&B 사운드를 포맨의 감성으로 재해석했으며, 떠나는 모습마저 아름다운 옛사랑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포맨은 지난 7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메인 타이틀곡 '지우고 싶다' 티저영상 공개에 이어 8일 '예쁘니까 잘 될 거야' 티저영상을 공개해 13일 발매하는 정규 5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켰다.
한편 포맨은 12일 정오 정규 5집 '1998'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은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