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욘세 제이지 부부, 1조원대 이혼 소송 앞뒀다…이유는?

by
비욘세 제이지 이혼설
Advertisement
비욘세 제이지 이혼설

Advertisement
비욘세(32)와 제이지(44)의 이혼설이 보도됐다.

21일 (현지시간) 미국의 온라인매체 X17온라인은 매거진 '라이프 앤 스타일'의 커버스토리를 인용, 비욘세와 제이지가 이혼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보도에 따르면 비욘세 제이지 부부는 10억 달러(약 1조 256억원)의 이혼 재산분할소송에 휘말릴 것이며, 더 끔찍한 두사람의 딸인 블루 아이비의 양육권 소송도 펼쳐질 수 있는 상황이다.

라이프 앤 스타일 매거진 표지에 따르면 현재 이들 부부의 '불편한 결합(strained union)'의 이유, 즉 파경의 이유는 '제이지가 다른 여러 여자와 외도(His nights with other women)'에 '두 사람의 격렬한 부부싸움(explosive fights)과 함께 비욘세의 미칠것 같은 질투(insane jealousy)' 때문일 것이라고 추측했다.현재 비욘세와 제이지는 오는 여름 '온 더 런' 공연을 앞두고 있어 결별을 감추려고 노력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비욘세 제이지 이혼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욘세 제이지, 두 사람 정말 이혼하나?", "비욘세 제이지, 공연 앞뒀으니 쉬쉬하는가보네", "비욘세 제이지,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 "비욘세 제이지,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비욘세 제이지, 양육권 문제는 어떡하나", "비욘세 제이지, 딸 블루 아이비 가엾네", "비욘세 제이지, 제이지 외도 심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