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정명 결별…일반인 여친 극심한 고통 "차라리 헤어지는게 낫겠다"

by
천정명, 여자친구와 공개 열애 일주일만에 결별 "지나친 관심에..."
Advertisement
천정명 결별

Advertisement
배우 천정명이 열애를 인정한 지 6일 만에 일반인 여자 친구와 헤어져 충격을 주고 있다.

27일 천정명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열애설 이후 천정명과 여자친구가 결별했다"며 "천정명 여자친구는 평범한 일반인인데 열애설 후 감당하기 힘든 일을 겪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천정명은 지난 21일 여자친구와 데이트 사진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열애 1개월째"라고 인정했다.

일반인인 천정명의 여자친구는 이후 과도한 사생활 노출로 큰 고통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천정명 여자친구의 측근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천정명과 만났다는 이유로 사생활이 만천하에 공개됐다"며 "스트레스에 차라리 이별이 낫겠다는 판단을 한 것 같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천정명 여자친구 결별 소식에 "천정명 여자친구, 왜 헤어졌을까요?", "천정명 여자친구과 결국 헤어졌군요. 역시 인터넷이 문제인건가요?", "천정명 여자친구, 진짜 많이 힘들었을 것 같네요", "천정명 여자친구, 갑자기 왜 헤어졌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천정명은 현재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중이며,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텐데이즈어고'(가제) 출연을 확정 짓고 4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