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백지영 다이어트, 1일 1식에 꾸준한 운동까지 "겨우 3kg 감량"

by
백지영 다이어트
Advertisement
백지영 다이어트

Advertisement
가수 백지영이 다이어트 비법을 털어놨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곱게 늙은 언니들' 특집으로 꾸며져 김성령, 강수진, 백지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백지영은 다이어트에 대해 "결혼 후 6kg이 쪘는데 살이 너무 안 빠져서 3주 동안 겨우 3kg을 뺐다"고 운을 뗐다.

이에 김성령이 다이어트 방법을 물었고, 백지영은 "매일 운동하고 1일 1식하면서 샐러드만 먹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백지영은 또 "살이 찌니 겨드랑이가 다르더라. 옛날에는 통풍이 잘 됐는데 살이 붙으니까 답답하고 참 찝찝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 다이어트 발언을 방송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백지영 다이어트, 백지영 충분히 날씬해", "백지영 다이어트, 힘들게 살뺐구나", "백지영 다이어트, 지금 날씬한데", "백지영 다이어트 엄청 열심히 하네", "백지영 다이어트, 3주동안 3kg 빼는 것도 어려운데", "백지영 다이어트, 결혼 후에 살 쪘구나", "백지영 다이어트, 매일 운동하는 것도 대단해", "백지영 다이어트, 1일 1식에 샐러드라니 말만 들어도 현기증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