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은 지난 11일 자신의 블로그에 "안녕하세요 홍진영이에요"라는 글로 블로그를 개설했음을 알렸다.
Advertisement
홍진영은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은 글과 사진 쓰는게 너무 제한적이라 블로그를 만들어봤어요. 틈틈이 자주 올려보도록 노력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최근 MBC '우리 결혼 했어요4' 촬영차 방문했던 사이판 사진을 올려 즐거운 여행의 흔적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의 홍진영은 사이판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 설치 되어있는 해먹에 누워 편안하게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화이트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가슴골을 드러내며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Advertisement
홍진영 블로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영 블로그, 사진 예쁘네요", "홍진영 블로그, 흰 웨딩 드레스 잘 어울리네요", "홍진영 블로그, 홍진영 몸매 좋은 것 같아", "홍진영 블로그 하니까 더 열심히 활동하는 것 같아", "홍진영 블로그 통해서 사진 자주봐야지", "홍진영 블로그, 예쁜 사진들 많네요", "홍진영 블로그, 앞머리 없는게 더 예쁘네", "홍진영 블로그, 드레스 입으니까 결혼하는 것 같아", "홍진영 블로그, 우결 촬영할 때 찍은 사진이구나", "홍진영 블로그, 홍진영 볼수록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