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즉, 소비자들이 이론적으로 기존 'LTE' 대비 3배 빠른 225Mbps 속도로 10MB의 뮤직비디오 1편을 불과 약 0.4초면 다운받을 수 있는 놀라운 속도를 선보인다.
Advertisement
또한, 삼성전자는 눈으로 보는 그 이상의 놀라움을 표현하는 '슈퍼 아몰레드 WQHD'를 '갤럭시 S5 광대역 LTE-A'에 탑재해 언제나 최상의 보는 경험을 제공해준다.
Advertisement
'갤럭시 S5 광대역 LTE-A'는 소비자로부터의 혁신과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최신 기술도 계승했다.
Advertisement
삼성전자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마트한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글로벌 앱 패키지를 제공하며, 9월 말까지 매월 10편의 영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A'는 19일, SKT를 통해 먼저 출시되며 향후 KT와 LGU+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쿠퍼 골드(Cooper Gold) 색상 테두리에 기존 차콜 블랙(Charcoal Black), 쉬머 화이트(Shimmery White), 일렉트릭 블루(Electric Blue), 쿠퍼 골드(Cooper Gold) 등 4가지와 더불어 스위트 핑크(Sweet Pink)의 후면 컬러가 추가되며 SKT를 통해서는 글램 레드(Glam Red) 색상도 추가될 예정이다. 출고가는 94만500원.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광대역 LTE-A폰 시대를 여는 제품으로 삼성전자의 모바일 시장 리더십을 다시 한 번 전 세계에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