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사내커플, 8월 SM합동 콘서트서 볼 수 있나?

by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Advertisement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엑소(EXO) 멤버 백현이 열애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합동 무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19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4개월 째 열애 중인 3살 연상연하 커플 태연과 백현의 데이트 장면을 보도했다.

매체는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을 목격했다. 태연이 직접 자신의 자동차 벤츠 SLK 55AMG를 몰고 백현의 숙소 근처로 가 차안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기는 가 하면, 스케줄이 없을 때는 서울 외각에서 장거리 드라이브를 즐긴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지난 2011년 백현이 연습생 시절부터 호감을 키우기 시작한 두 사람은 서로 의지하고 응원하는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팬들 사이에서도 의심을 산 바 있는 두 사람은 열애설 보도 후 둘만의 애칭부터 커플 아이템들까지 다양한 증거들이 출현했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무대 위에서도 다정한 모습이 몇 차례 목격된 바 있다. 지난 2012년 SM타운 엔딩 무대에서 태연이 백현에게 귓속말을 하는 모습 포착, 지난해 인천한류콘서트에서도 태연이 백현의 등을 쓰다듬는 등 호감을 갖는 선후배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따라 오는 8월 서울 공연으로 시작되는 SM 합동 패밀리 콘서트인 'SMTOWN 라이브'의 네 번째 월드 투어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콘서트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사내 커플인 태연과 백현의 합동 무대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소식에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무대 위에서도 달달했다",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8월 콘서트 기대된다",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두 사람 듀엣도 가능할까",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디스패치 포착 장면 대박", "태연 백현 열애설 인정, 사내커플의 위엄 합동무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열애설 보도 후 두 사람의 소속사인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이다"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