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ExO' '오레오' 사랑의 암구호였어? 깜짝

by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
Advertisement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

Advertisement
19일 열애설을 인정한 소녀시대 태연(25)과 엑소 백현(22)이 과거 SNS를 통해 서로에게 암호같은 애정 신호를 보냈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태연은 열애 보도가 나기 직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어김없이 너 때문에 미치겠다-오레오"라는 글과 함께 검은색 과자 사이에 흰색 크림이 있는 오레오의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Advertisement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흰 '백(白)' 검을 '현(玄)'이라는 해석으로 오레오 쿠키가 백현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또 백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ExO'란 영문을 자주 표시했다.

Advertisement
당시엔 자신이 속한 그룹 '엑소'를 뜻한 문자라고 아무렇지도 않게 받아들였지만, 이제 팬들은 'x'만 소문자로 쓴 것에 착안해 'E'와 'O'가 태연 이름 안에 있는 두 개의 자음을 뜻하는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태연과 백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다"고 오전 디스패치 보도를 인정했다.

Advertisement
이로써 두 사람은 SM의 공식 사내 커플 1호가 됐다. 또한 태연은 수영, 윤아, 티파니에 이어 네 번째로 공개열애를 하는 소녀시대 멤버가 됐다.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 보도에 네티즌들은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 역시 다 표현하고 있었구나"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 백현 팬들은 상처받을 듯"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 태연마저 연애 대열에 합류하다니"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 좋은 만남 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