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뱅 이대호 4안타 작렬

by
소프트뱅크 호크스 이대호가 4안타의 고감도 방망이를 뽐냈다.

Advertisement
이대호는 20일 진구구장에서 열린 야쿠르트 스왈로스와의 교류전 원정경기서 4번 지명타자로 출전해 6타수 4안타 1득점으로 맹타를 휘둘렀다.

1회초 2사 1루에서 첫 타석에 들어선 이대호는 야쿠르트 선발투수 후루노 마사토와의 대결에서 초구를 공략해 우전안타를 터뜨렸다. 이대호는 3회초 무사 2루에서는 초구에 중전안타를 만들었다. 이어 하세가와의 우월 2루타 때 3루에 안착한 이대호는 마쓰다 노부히로의 중월 2루타 때 홈을 밟아 득점.

Advertisement
4회초 무사 1루서 2루수 플라이로 물러난 이대호는 5회초 2사 1루서 중전 안타를 날려 이날 경기의 세 번째 안타를 터뜨렸다. 7회초 2사 1,2루에서 헛스윙 삼진에 그친 이대호는 9회초 2사 1,2루에서 3루 내야 안타로 네 번째 안타를 기록했다. 이대호는 대주자 아카시 겐지와 교체됐다.

이로써 이대호의 시즌 타율은 3할1푼5리(251타수 79안타)로 올랐다. 소프트뱅크는 3회초에만 7점을 뽑는 집중력으로 9대6으로 승리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이대호가 9일 일본 미야자키 이키메노모리 운동공원에서 스프링캠프 훈련을 했다. 오전 훈련을 마친 이대호가 경기장을 빠져나가고 있다.미야자키(일본)=정재근기자 cjg@sportschosun.com/2014.02.09/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